Q |
[주문/결제] 여러 주소로 배송하려고 하는데, 한번에 결제가 가능한가요? |
A |
여러 주소로 배송을 받으셔야하는 경우에는 주소별로 각각 주문해주셔야합니다.
주소지는 주문건 한 건당 하나의 주소지로만 적용 후 배송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|
Q |
[주문/결제]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하면 배송비가 개별 책정되는데, 왜그런건가요? |
A |
리빙에이드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각 브랜드별 출고지가 다릅니다.
때문에 브랜드별 배송비 기준에 따라 배송료가 별도로 붙을 수 있으며 제품별 수령하시는 택배사도 모두 다릅니다.
※총구매금액과 배송비 책정 부분은 무관하오며, 상품별 무료배송 기준은 각각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참고 부탁드립니다.
|
Q |
[주문/결제] 결제시 오류가 발생해요. |
A |
상품 주문 및 결제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, 회원님의 상황을 정확하게 확인 후 해결방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 리빙에이드 고객센터(02-3152-0410)로 연락 주시면 이용에 불편없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또한 주문 진행 시 사용하시는 방법을 PC(브라우저 버전 포함), 모바일(안드로이드 or ios)이신지 여부와
어플 혹은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진행중이신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히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|
Q |
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을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 |
A |
주문서 화면에서 결제수단 중 '실시간계좌이체', '가상계좌'를 선택하시면 결제 진행과정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 및 용도를 체크 하실 수 있습니다.
여부 체크 및 발행 받으실 휴대폰번호 또는 사업자번호를 입력해주시고 주문 완료를 하신 후 결제가 되면 자동으로 발행 신청이 됩니다.
주문서 작성 시 발행 신청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결제 후 1:1 문의 또는 리빙에이드 고객센터(02-3152-0410)로 연락 주시면 간단한 본인 확인 후에 발급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※ 현금영수증상의 날짜는 결제하신 날짜가 아닌 영수증 발급 신청을 한 날짜로 발행 되고, 결제한 날로부터 익월 10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며 이후 요청은 불가합니다.
|
Q |
[주문/결제] 비회원주문했는데, 주문번호를 모르겠어요. |
A |
비회원주문의 경우 회원과 달리 별도의 개인식별 정보가 없기 때문에, 주문시 화면상으로 주문번호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더불어 주문번호는 주문시 기재해주신 메일, SMS를 통해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.
만약, 위의 방법으로 확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센터(02-3152-0410)를 통해 연락주시면 본인확인 후 주문정보를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