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 |
[배송] 택배 수령시간도 알 수 있나요? |
A |
배송 지역의 택배사 물량이나, 배송 기사님의 코스, 스케줄에 따라 배송 완료되는 시간이 각각 다르다 보니 정확한 시간안내가 어렵습니다.
제품 발송 후 안내드린 송장번호를 이용하여 조회해 보시거나 해당 상품을 배송하시는 담당 택배기사님께 연락하여 시간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.
|
Q |
[배송] 제품이 잘못 왔습니다. |
A |
제품을 잘못 수령하신 경우에는 꼭 제품사진을 찍어주시기 바랍니다.
사진을 첨부하여 1:1 문의에 남겨주시거나 리빙에이드 고객센터(02-3152-0410)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|
Q |
[배송] 택배사를 지정해서 배송 받을 수 있나요? |
A |
각각의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안내가 되어있는 택배사 이외에 임의로 지정하여 발송은 불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|
Q |
[배송] 퀵이나 직접수령 가능한가요? |
A |
현재 택배를 통한 배송만이 가능합니다.
양해부탁드립니다.
|
Q |
[배송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|
A |
각 상품의 상세설명에는 배송관련 내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.
배송마감 또는 주문마감 시간으로 표시된 시간 이전에 주문/결제하시면 1일(다음날)부터 3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, 도서산간의 경우 배송사정에 따라 1~2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, 천재지변, 명절 전후 기간 등에는 배송기간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.
배송기간에 크게 영향을 주는 요인이 발생하는 경우 리빙에이드의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.
|
Q |
[배송] 상품이 따로 배송되네요? |
A |
리빙에이드에는 여러 업체의 다양한 상품이 진열, 판매되고 있습니다.
주문하신 여러 제품들은 각 업체에서 출고하여 배송되기 때문에 각각 따로 수령하시게 됩니다.
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현재는 각기 다른 업체의 상품을 함께 배송하기 위해서는 오히려 추가적인 물류비가 발생하게 됩니다.
리빙에이드는 향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묶음배송이 가능한 상품을 늘려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