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|
회원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.
1. 중복가입
- 이미 동일한 휴대폰번호 및 이메일 등의 개인정보로 가입이 되어있으신 경우 추가적인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.
- 로그인 >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시던 로그인 정보를 확인해주세요.
2. 웹 및 앱에서의 오류
- 휴대폰에서의 일시적인 인터넷 끊김 또는 웹브라우저의 설정문제로 정상적인 가입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- 이때는 무선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하고, 웹페이지를 새로고침하거나 앱을 재실행해 재시도 합니다.
- 위와같이 초기화 후 진행했음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,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(02-3152-0410)를 통해 개별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|